HOME > 고객센터 >공지사항
제     목 당사가 [서울신문] 지면 기사에 실렸습니다.
작 성 자 오렌지

멀티락 하나면 냉장고 정리 끝

 
집안일 가운데 큰 골칫거리로 냉장고 정리를 빼놓을 수 없다. 한 주부 온라인 커뮤니티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99%가 냉장고 정리 필요성을 알고 있지만 86%가 실제로 실행하기엔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다행히 미뤄둔 냉장고 정리를 도와주는 똑똑한 도우미 상품들이 많이 나와 주부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락앤락의 멀티락은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밀폐용기, 실리콘 패킹과 결착 잠금방식으로 밀폐를 거의 완벽한 수준으로 구현한다. 각종 음식물의 냄새가 서로 배는 일이 없고 음식물이 지닌 수분과 영양소를 오래 간직할 수 있게 해준다. 무엇보다 멀티락은 적층형 결착구조로 돼 있어 여러 단으로 안전하게 쌓아놓을 수 있다. 냉장고에서 차지하는 공간을 줄여 남은 공간을 활용하기에 용이하다.
가격은 용량별로 6000원~1만 5000원대.
 
냉장고를 청소하고 싶지만 해로운 잔유물이 남을까봐 불안하다면 암앤해머에서 나온 냉장고 청소용 세제 ‘내추쉐이커’(340g·2500원)를 주목해보면 좋겠다. 천연 원료 베이킹 소다의 세정효과를 살린 제품으로 중성에 가까운 약알칼리성을 띠기 때문에 식기류, 채소류의 묵은 때나 오염물질을 닦아내기 안성맞춤이다. 키친타월이나 마른 헝겊에 내추럴 쉐이커를 묻힌 뒤 냉장고 구석구석의 때를 닦아내면 된다.
 
냉장고 청소를 한 지 오래됐거나 직접 하기 벅차다면 냉장고 청소 전문서비스 를 이용하자.
콜드케어(www.coldcare.co.kr), 엠제이 하이텍(www.hanacnp.co.kr),
토탈케어 오렌지(www.totalcareorange.co.kr) 등이 있다.
 
패킹, 방열판 곰팡이나 찌든 때 제거, 내부 선반 분리 세척 등은 별도 선택사항으로 추가할 수 있다.
 
 
서울신문 강아연 기자 arete@seoul.co.kr                                                       2010-02-19  9면
 
[불펌 금지]
12   당사가 [서울신문] 지면... 오렌지 2010.02.19 2168
이전 [법정의무사항] 복지용구 및 관련 시설 소독 안내
다음 [종료]홈페이지 및 카페 입소문 이벤트를 진행...